디엔에이 서울, '프린세스퀘스트' 사전등록 공유 이벤트 진행

디엔에이 서울은 세시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디펜스 모바일게임 '프린세스퀘스트'의 사전등록 공유 이벤트 'For you Four Sang'을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프린세스퀘스트'는 공성 및 수성 요소를 활용한 디펜스 모바일게임으로, 적들을 게이머의 조력자로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이벤트는 '프린세스퀘스트'의 사전등록 내용을 SNS에 공유하고 '프린세스퀘스트' 공식 카페에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도 신청할 수 있다.

디엔에이 서울은 SNS '좋아요' 횟수에 따라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660명에게 경품을 선물한다. 제공되는 경품으로는 5만 원이라는 의미의 '오만상'(5만 원 문화상품권 10명), 문화상품권이라는 의미의 '문상'(1만 원 문화상품권 50명), 간단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밥상'(삼각김밥과 컵라면 100명), 작지만 많은 분들에게 참여에 대한 감사를 표하기 위한 '진상'(바나나우유 500명) 등이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린세스퀘스트'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princessquest/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린세스퀘스트150605
프린세스퀘스트1506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