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래빗의 첫 모바일게임 '아이스크림 팝', 사전등록 시작
버닝래빗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퍼즐 모바일게임 '아이스크림 팝'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신생 모바일 게임사 버닝래빗의 처녀작인 '아이스크림 팝'은 3매칭의 기본 룰에 스위치 형식을 더한 스위치 퍼즐게임이다. 또한, 수많은 아이템 사용을 강요하지 않고 자유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도움을 주는 아이템도 2종류로 최소화 하여 과금 없이도 즐거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버닝래빗은 '아이스크림 팝'을 이달 중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특별 페이지(http://oh2.me/icecreampopevent)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하드캐시 '코인' 100개(1만 1천 원 상당)을 받을 수 있으며,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다.
버닝래빗의 서찬호 사업본부장은 "아이스크림 팝은 버닝래빗이 처음 선보이는 캐쥬얼 퍼즐 장르"라며 "기존의 3매칭 게임들 보다 새로운 스위치 방식의 기획으로 퍼즐게임 시장에서 신선한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 팝' 사전등록 페이지(http://oh2.me/icecreampop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