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홍보 영상과 출연 성우 공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지난 6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진행한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가 종료되었음을 알림과 동시에 로도스도의 홍보 영상을 금일(8일) 공개했다.
로도스도는 엘엔케이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로, 이번에 공개하는 홍보 영상에는 이번 CBT에서 공개된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에스콰이어, 매직유저, 오라클 외에 정식 서비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될 4번째 캐릭터인 '로그(Rogue)'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엘엔케이는 로도스도 한국 버전의 성우 캐스팅 리스트를 공개했다. 엘엔케이는 소설 '로도스도 전기 – 회색의 마녀'의 스토리가 기반이 되는 게임의 메인 시나리오 퀘스트 부분에 모두 성우 음성을 적용시켰으며, 자유기사 '판' 역은 '달의 요정 세일러문', '드래곤볼 Z 카이' 등을 비롯한 수많은 애니메이션과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언어의 정원'의 남자주인공 역으로도 성우 심규혁씨가 맡았다. 로도스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디드리트 역은 성우 김율씨가 맡아 연기했다. 김율 성우는 테니스의 왕자, 놓지마 정신줄, 거울전쟁-신성부활 등에서 매력적인 목소리를 뽐낸 바 있다. 이외에도 주요캐릭터인 에트는 이재범, 슬레인은 이동훈, 김은 최낙윤, 카라는 정혜원, 우드척은 선호제 성우가 맡았다.
한편 이번 CBT 기간 동안 테스터들은 에스콰이어를 비롯한 3종류의 캐릭터를 선택해 모험의 시작 지역인 잭슨 마을과 주변 사냥터 및 탐험던전 등을 체험해볼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어빌러티 포인트 시스템을 채택한 캐릭터 성장 부분과 파티 플레이, 음악 및 성우 채택 부분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엘엔케이 관계자는 "처음 공개하는 버전의 테스트인 관계로 서버 안정성이 불안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분들에게 사과 드린다"며, "불안한 상황에서도 최대한 테스트에 임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많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고, 이는 로도스도의 성공적인 서비스에 큰 도움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도스도' 홈페이지(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