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영화 이상의 스케일로 무장한 모바일 MMORPG '와호장룡' 공개4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정통 MMORPG '와호장룡'의 대표이미지를 금일(9일) 첫 공개하고 7월 출시를 예고했다.
'와호장룡'은 고품질 3D 그래픽과 총 6개 문파의 방대한 스토리가 특징인 정통 MMORPG로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화려한 스킬은 물론 차별화한 경공 및 무공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또한, 천하제일 무공대회, 길드 점령전, 진영전 등 풍부한 PvP 및 대규모 전장 시스템 등 다양한 무협 콘텐츠는 물론 낚시, 승마, 채집, 사제 등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쉽게 경험 할 수 없었던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모바일에서 최초로 구현된 정통 경공 및 무공 시스템들이 사상 최대의 맵 위에 완벽하게 구현돼있어 정통 MMORPG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넷마블은 금일 대표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사전등록, 다양한 영상 및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갈 예정이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모바일 게임 안에 영화 그 이상의 스케일을 담아낸 '와호장룡'은 기존 국내에 없었던 정통 MMORPG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기대작"이라며,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체험할 수 없었던 모든 재미 요소를 담아내며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