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One 가격 448,000으로 인하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 MS)는 자사의 게임기 'Xbox One 500GB'의 가격을 예상 소비자가 448,000원(VAT 포함)으로 인하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가격인하는 지난달 5월 MS 본사에서 시작한 가격인하 정책에 따른 것으로 MS 측은 판매가격을 100달러(한화 약 10만 원) 인하한 399.99달러에 판매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가격인하는 'Xbox One 500GB'만 적용되며, 키넥트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키넥트 세트'는 가격 인하에서 제외된다.
한국 MS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박람회인 E3에서 엑박 사상 최고의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으로, 콘솔 게임을 시작하기에 최고의 타이밍”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E3에서 마이크로스프트는 ‘헤일로 5: 가디언즈 (Halo 5: Guardians)’,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Rise of the Tomb Raider)’, ‘포르자 모터스포츠 6 (Forza Motorsports 6)’등 하반의 기대작을 Xbox One 진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한국 MS 컨슈머 채널 그룹 유우종 상무는 “마이크로소프트는 지속적인 피드백을 주는 Xbox 팬들에게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정기적인 시스템 업데이트 등을 통해 꾸준히 게임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2015년 하반기는 Xbox 팬들이 기다리는 대작 게임들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들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box 홈페이지(http://www.xbox.com/k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