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일이삼국지' 정식 출시 기념한 경품 이벤트 실시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전략 모바일게임 '일이삼국지'를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일이삼국지'는 삼국지 영웅 캐릭터의 특징을 3D로 표현하고 캐주얼 형태로 게임에 맞게 각색한 TCG 형태의 전략 모바일게임이다.
룽투코리아는 '일이삼국지'의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6월 23일까지 게임 설치 후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일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원하고, 추가로 여름휴가비 300만원, 갤럭시 S6 엣지 32G, 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카페에 게임 공략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10만원권과 다이아 1,0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발 빠른 업데이트와 게임 안정화를 통해 '일이삼국지' 게이머 모두가 만족도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하겠다”라며, “사전등록에 참여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플레이를 통해 일이삼국지만의 재미를 경험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이삼국지의 게임 홍보 모델로는 현재 SNL코리아의 '글로벌 위켄드 와이'코너에서 엉터리 외국어를 구사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양꼬치엔 칭따오'의 정상훈, '다까라 시바사키'의 강유미가 발탁되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이삼국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longtukorea.com/123kukji/launch)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23kukji)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