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고의 처녀작 '판삼국지',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

판고(대표 제성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신작 모바일 전략 보드게임 '판삼국지'를 금일(10일)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

판고는 10일 출시한 '판삼국지' 출시 전 대만, 일본,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미국 등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전 국가를 대상으로 소프트런칭을 진행하고 글로벌원빌드 서비스를 준비한 바 있다.

'판삼국지'는 말 그대로 보드게임에서 판(版)을 펴놓고 플레이 하는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삼국지의 군주와 장수의 조합을 다양하게 맞추고 계략 시스템과 다양한 특징의 주사위, '주사위컵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친구들과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군주 강화, 장수 훈련, 컵 강화 등의 성장 콘텐츠를 반영하여 같은 군주와 장수를 지니고 있어도 다양한 변수를 가진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는 것도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판고는 '판삼국지 ' 출시를 기념해 매일 일일업적 보상을 2배로 얻을 수 있는 '일일업적 더블 이벤트'를 1주일 동안 진행하고 페이스북 친구초대를 하면 금괴 10개를 지급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판삼국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emperorsdic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판삼국지
판삼국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