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크로니클:용의 분노', 주말 출석 이벤트 진행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퍼펙트월드 산하 조룡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용의 분노(이하 오스트크로니클)'에 오는 주말 동안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14일까지 주말 동안만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오스트크로니클' 플레이에 필수적인 아이템 3종 행운의 룰렛과 머큐리 조각, 최고급 체력 포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말이 끝나는 15일에는 '월요병을 이기자'라는 이벤트 명 아래, 역시나 게임에 접속만 해도 소울제나 1200과 머큐리 조각 10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스트크로니클'은 카페를 통해 다양한 혜택이 돋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지난 시즌 약 22만 명의 게이머가 뜨거운 관심을 가진 '열정페이 3천만 원' 시즌2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오는 주말부터 다음 주 월요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분들께서 나른한 주말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항상 게이머분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스트크로니클' 카페(http://cafe.naver.com/flos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