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신규 해역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실시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대항해시대5'에 신규 해역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해역 '루시'(러시아의 옛 지명)가 개방되고 시나리오 퀘스트 '러시아 동란'을 중심으로 한 연계 콘텐츠가 오픈된다. 해도는 총 3종이 추가되어 루시1, 루시2, 루시3의 3개 지역이 오픈된다. 또한, 길드 시스템도 추가됐다. 매주 해전, 교역 등 길드 구성원들의 활동량을 길드 주간 포인트로 산정하여 길드 순위에 따라 구성원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이밖에 소모성 아이템의 최대 소지 한도는 200개에서 999개로 상향 조정되고, 항해사 최대 소지 한도 확장 아이템 구매 한도는 10개에서 12개로 상향 조정돼 항해사 소지 한도가 최대 120명으로 늘어나게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특별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하여 골드 장비 티켓, 곡괭이, 행동력 회복제 등 풍성한 선물이 주어지고, SR 확정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프리미엄 스카우트 10*SR확정' 진행 시 1명 이상의 SR등급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복귀 게이머를 위한 보너스 지급 이벤트를 6월 11일부터 7월 9일까지 실시해 한달 이상 접속을 하지 않은 게이머가 접속을 하게 되면 7일 동안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장비 티켓 등 특별한 복귀 선물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행해시대5 이미지
대행해시대5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