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거대 보스 '페르키사스'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신규 보스 '페르키사스'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보스레이드' 전면 개편을 실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페르키사스'는 사악하고 탐욕스러운 '레드 드래곤'으로 등장하며, 대규모 사냥을 통해 '페르키사스' 공략에 성공할 경우 기존 '유니크' 장비보다 높은 등급의 '레전드' 무기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보스레이드' 개인과 길드 랭킹 시스템 개편으로 순위에 따라 '페르키사스의 뿔조각', '페르키사스의 숨결' 등 특별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보상 시스템을 추가했다.

넥슨은 6월 25일까지 '보스레이드' 길드 순위에 따라 '특별한 칭호(Age Of Legend)'와 한정 액세서리를 지급하고, '보스레이드' 공략에 성공할 경우 '아리엘의 강화부적'과 교환 가능한 '페르키사스의 발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주말에는 '보스레이드'에 한번 더 입장할 수 있는 '초기화권'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엘소드 이미지
엘소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