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어캣게임즈, 액션 모바일게임 히어로즈아레나 사전 예약 실시
미어캣게임즈(대표이사 남기룡)는 금일(11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히어로즈 아레나'의 사전예약을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히어로즈 아레나'는 최대 6명이 함께 즐기는 실시간 대전(PvP)과 빠른 템포의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스타일리쉬한 캐릭터와 화끈한 스킬들이 어우러저 특유의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건즈 온라인, 레이더즈 주요 개발진들이 뭉친 '히어로즈 아레나'는, 올 1월 게임인재단이 주최하는 '힘내라! 게임인상' 8회차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되며 그 게임성을 인정 받은바 있다.
미어캣게임즈는 금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주간 사전등록 전문APP ‘겜셔틀’을 통해 '히어로즈 아레나'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에 참가한 게이머에게 2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2,000 크리스탈’을 증정한다. .
미어캣게임즈의 남기룡 대표는 “오랜 시간 액션 한우물만 파온 개발진들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이다. 빠른 템포와 호쾌한 타격감을 실시간 대전으로 녹여낸 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아레나' 공식 커뮤니티(https://game.nanoo.so/heroesaren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