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로 돌아온 신화 파괴자!' 갓 오브 워3: 리마스터, 한글화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 /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금일(11일)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유명 액션 게임 '갓 오브 워3'의 리마스터 버전 '갓 오브 워3: 리마스터'를 한글화하여 오는 7월 14일 발매한다고 전했다.
'갓 오브 워3'는 영화보다 더욱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연출, 뛰어난 그래픽 묘사와 깊이 있는 사운드까지 두루 갖춘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전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PS4용으로 리마스터된 '갓 오브 워3'는 1080p 해상도와 60프레임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여 더욱 아름다워진 그래픽과 함께 주인공 크레토스가 파괴와 대학살 속에서 자신을 배반한 신들에게 복수하는 장대하면서도 정교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갓 오브 워3: 리마스터'에서 게이머는 잔혹한 그리스 신화를 무대로 한 왕국에서 스파르타 출신의 전사 크레토스가 되어 복수의 여정을 떠난다. 크레토스는 지옥의 어둡고 깊은 곳으로부터 올림푸스 산 정상에 이르기까지, 배신자들을 찾아 피로 얼룩진 복수극을 펼치게되며, 양 손에 쥔 체인 블레이드 외에도 새로운 장비, 마법으로 무장하여 복잡한 퍼즐을 풀고 신화 속의 추악한 마물들과 싸우며, 올림푸스를 파멸시키는 잔인한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이와 함께 SCEK는 오는 19일부터 7월 7일까지 '갓 오브 워3: 리마스터'의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게임과 게임기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PS4 번들팩(498,000원)을 오는 7월 24일 공개한다. 아울러 PS Plus 회원들을 위한 특전으로 오는 7월 14일부터 27일까지 10% 할인된 가격(33,030원)으로 다운로드판을 제공한다.
'갓 오브 워3: 리마스터'의 가격은 패키지판 39,800원, 다운로드판 36,700원이며, 예약 구매를 원하는 게이머는 'PS파트너샵',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 '11번가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샵', '소니스토어 압구정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EK 홈페이지(http://www.scek.co.kr/news/45835)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