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오스온라인 신규 모드 '운명의 협곡'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카오스온라인에 신규 모드인 '운명의 협곡'을 추가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운명의 협곡'은 상대팀 깃발을 뺏으면 점수를 얻는 'CTF(Capture the flag)' 방식의 모드로, 깃발을 탈취해 아군 기지로 가져올 시 모든 아군에게 경험치, 금화, 추가 공격력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깃발을 든 주자는 공격력이 감소하지만 체력이 증가하고, 깃발을 뺏긴 진영의 팀원들은 이동 속도가 대폭 증가해 추격이 용이해지는 등 빠른 속도의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세시소프트는 오는 25일까지 '운명의 협곡'에서 게임을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하루 최대 다섯 번 '영웅도안 두루마리', '프리미엄 의상 티켓' 중 하나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경기를 플레이한 게이머 상위 다섯 명에게 아트북을 선물한다.

또한, 홈페이지 공략게시판에 '운명의 협곡' 공략을 게시하거나 스크린샷 게시판에 게임 내 적의 깃발을 빼앗아 아군 기지로 가져온 순간을 찍은 이미지를 게재한 게이머 중 추첨해 '아트북', '1만 CP'를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오스온라인 홈페이지(http://co.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오스온라인운명의협곡
카오스온라인운명의협곡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