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선물이 가득 담긴 상자' 이벤트 실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에 '선물이 가득 담긴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6월 24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게이머는 우편으로 배달되는 '포장된 반의 거대 망치'로 '신기루 섬'에 있는 '선물이 가득 담긴 상자'를 부수면 된다.

'선물이 가득 담긴 상자'를 부순 게이머는 '밭으로 4호 소환 주문서' 등의 차량 탈것과 '날렵한 신기루 곰' 등의 동물 탈것,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속옷 등 74개의 게임 아이템 중 한 개를 획득할 수 있다. 계정당 하루 한 시간 동안 참여할 수 있으며, '포장된 반의 거대 망치'는 최초 접속 캐릭터에 지급된다.

아울러 아키에이지에서는 추첨을 통해 수확한 농산물을 실제 농산물로 배송해 주는 '삼시네끼-아키편' 이벤트, 게이머가 일일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봄 축제 기념주화'로 여러 가구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하얀 숲의 유령 결혼식' 이벤트, 신규 탈 것 '푸른번개' 홍보 이벤트도 진행된다.

엑스엘게임즈의 김정하 아키에이지 사업실장은 "'선물이 가득 담긴 상자'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받고 스트레스도 해소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어가셨으면 좋겠다"라며, "아키에이지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즐거운 6월을 보내실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이벤트150617
아키에이지이벤트1506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