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인터렉티브, '레고 쥬라기 월드' 예약 판매 실시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용 액션게임 '레고 쥬라기 월드'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레고 쥬라기 월드'는 '쥬라기공원', '쥬라기공원: 잃어버린 세계', '쥬라기공원3', 그리고 '쥬라기월드'까지 총 4개의 영화를 배경으로 제작된 액션 PS4게임으로, 레고 그래픽으로 재현되는 영화 장면들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공룡의 DNA를 수집하는 스토리 미션, 수집한 공룡의 DNA가 적용된 게이머만의 새로운 공룡, Nublar와 Sorna섬의 오픈 월드, 협동 게임 시스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예약판매는 오는 6월 18일 오후 3시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52,000원이다. 예약 판매로 출고된 '레고 쥬라기 월드'는 정식 출시일 하루 전인 오는 6월 24일 순차적으로 발송되고, 예약 판매 구매자는 선착순에 따라 '레고 크리에이터' 또는 '레고 씨티' 블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 쥬라기 월드' 홈페이지 (http://videogames.lego.com/ko-kr/lego- batman-3/about/featur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쥬라기월드150617
레고쥬라기월드1506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