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신작 모바일게임 '테라노아' 비공개 테스트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애니플레이(대표 조영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테라노아'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테라노아'는 5줄, 4칸으로 구성된 블록 위에서 캐릭터를 이동시켜 전투를 진행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장기와 체스를 연상케 하는 배경과 캐릭터 성장 요소, 간편한 조작 등이 특징이다.
금일부터 오는 6월 26일까지 진행되는 '테라노아'의 비공개 테스트는 구글 플러스 커뮤니티 및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에서 신청할 수 있있다.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는 순위 경쟁이 벌어지는 아레나, 요일 던전, 레이드 던전, 실시간 PvP 등 주요 콘텐츠와 시스템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조이시티는 '테라노아'의 비공개 테스트 실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 앱스토어 1만 마일리지'와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2만 원 상당의 쿠폰을 게이머들에게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노아'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1853733), 구글 플러스 커뮤니티(https://plus.google.com/u/1/communities/104090302360441661950),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erranoah)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