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를 부탁해' 카카오 인기 순위 1위 달성
노크노크(대표 박시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패밀리를 부탁해 for Kakao'(이하 패밀리를 부탁해)가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지난 6월 9일 출시된 '패밀리를 부탁해'는 회사와 집이라는 두 개의 공간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역동적인 동작과 아름다운 필드 연출, 그리고 수 많은 시뮬레이션 게임을 개발해온 노크노크의 노하우가 접목된 모바일게임이다.
아울러 결혼을 시작으로 가족, 회사, 육아 등을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에 이어 레벨업에 따라 새로운 가족 출현과 아기 출산 후 멀티 성장까지 폭넓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회사에 취업을 하고 인턴 사원에서 CEO 승진할 수 있는 '승진 시스템' 등 회사 생활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인기요소 중 하나다.
노크노크측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비롯한 출시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를 진행한 바 있으며, 추가 마케팅 집행으로 인기 몰이에 힘을 더할 계획이다.
노크노크의 박시진 대표는 “패션시티에서 꽃보다쉐프 까지, 다양한 SNG 게임을 서비스하며 얻은 노력들이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것 같아 너무 기쁘다" 고 밝힌 뒤, “앞으로도 다양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패밀리를 부탁해' 만의 무한 재미를 계속 보여 드리겠다” 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패밀리를 부탁해'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careforfamil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