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도', 신규 지역 추가 & 최고 레벨 상승 업데이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천년도:신선도 천년의 이야기'(이하 천년도)에 최고 120 레벨 확장 및 신규 지역 '당문'을 포함하여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금일(18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 된 '당문' 지역은 110레벨부터 115레벨 지역이다. 신규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시나리오도 함께 추가되었고, 기존 115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는 메인 캐릭터 레벨 구간이 120레벨로 함께 확장되었다.

또한, 이 외에도 장착 시 캐릭터 능력치 상승이 가능한 '영혼펫'의 최고 레벨이 120레벨로 상향 된 것은 물론, 영혼펫 레벨 및 전투갑옷 성급에 따라 추가 속성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는 강화대사가 추가됐다.

그 외에도 천명 시스템 단계 확장 및 스킬 시스템 추가되었고, 데미지 감소 속성 '원기', 적 피해 증가 '목운', 피해 감소 '토운' 등 총 3가지 신규 속성 등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콘 분류 및 수호성지 전투 패배 대기 시간 삭제 등 게이머 편의를 위한 기능 개선도 함께 이루어졌다.

한편, 엔터메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0번째 신규 서버인 '뇌룡' 서버를 금일(18일) 오후 5시에 함께 오픈 할 계획이라고도 밝혔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과 최고 레벨이 확장되었다.”며, “최고 레벨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함께 업데이트 되어 더욱 즐길 거리가 풍성해진 천년도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년도' 홈페이지(http://ssd2.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년도
천년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