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의 신작 '슈퍼스타 파이터' 티져 사이트 오픈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전략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슈퍼스타 파이터'의 티져사이트를 금일(18일) 오픈하고 대표 캐릭터의 티져영상을 공개했다.

드래곤플라이는 금일 '슈퍼스타 파이터'의 티져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유투브 채널을 동시에 전격 오픈하고 게임 내 대표캐릭터인 바바리맨 '존슨'의 티져영상을 선보였다.

'슈퍼스타 파이터'는 최근 게임시장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온라인 RTS장르의 게임으로, 자신의 파이터를 컨트롤해 상대방의 본진을 파괴하는 큰 틀에 자원의 채취와 유닛생산이라는 RTS의 핵심요소를 통해 전략의 다양성을 극대화 했다. 더불어, 'RTS 테마파크'를 컨셉으로 잡고 'AOS모드', '디펜스 모드'등 여러가지 모드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티져영상에 등장하는 바바리맨과 같이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사람들과 사물들이 캐릭터로 등장하며 게임의 재미를 더한 것도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드래곤플라이의 정재주 팀장은 “RTS가 가지고 있는 재미요소를 면밀히 분석해 다양한 형태로 구현해 내고 있다” 며 “오늘 티져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한 개씩 공개될 '슈퍼스타 파이터'의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슈퍼스타 파이터'의 신규 영상은 티져사이트(http://ssf.dfl.co.kr)와 유투브 채널(https://goo.gl/J4qaf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스타 파이트 이미지
슈퍼스타 파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