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휴면 계좌에 잠든 222조 2,581억 주인찾기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온에 '휴면 자산 주인 찾아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려 222조 2,581억 키나에 달하는 아이온의 휴면 계좌에서 잠들고 있는 자산을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오는 30일까지 아이온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웹/모바일)를 통해 자신의 자산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과거에 비해 가치가 높아진 아이템으로 인해 자산이 불어난 계정도 발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휴면 자산 관리의 달인이 될 수 있다.

아울러 엔씨소프트는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신화 아이템 획득부터 버프 9종, 최고가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고가로 거래중인 아이템 모션카드 '무도의 경지', '가객의 여유(탑승물 가속)', 주신의 강화석 10개, 신성한 각성수 6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러 매주 주말 접속 시에는 버프 9종(7일)가 전원에게 지급된다. 해당 혜택은 이벤트 기간 동안 총 4회 중복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휴면 자산을 가지고 무엇부터 해야 할 지 막막한 게이머를 위해 접속 시 배포되는 설문 미션이 지원되며, 해당 미션을 완료할 경우 '그림자 사령 세트'가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아이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