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느님도 한다! '캔디크러쉬소다' 무한도전 멤버 출현
킹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캔디크러쉬소다'의 두 번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출연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정형돈', '광희'가 참가했다. 6명의 예능인들은 ''캔디크러쉬소다' 광고, 우리가 만들었소다!'란 주제로 각자 광고를 제작하는 미션에 도전하며, 미션을 부여받는 첫 번째 광고편과 함께 예능인이 제작한 6편의 광고까지 총 7편의 리얼 버라이어티 형식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해당 광고들은 전국민 투표를 거쳐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광고가 재방영의 기회를 얻게 된다.
킹 코리아는 오는 6월 26일 금요일 '캔디크러쉬소다' 홈페이지(www.candycrushsoda.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andycrushsoda.kr)를 통해 미션을 부여받는 60초 인트로 광고, 8~10분 가량의 풀 영상을 먼저 공개한다. 이후 새로운 광고편은 순차적으로 매주 금요일 온라인에서 먼저 공개되고 뒤이어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정형돈, 광희 등 6명은 각양각색의 넘치는 끼와 개성으로 전 국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예능인으로, 이들의 이미지가 다양한 캔디와 환상적인 콤보 그리고 톡쏘는 소다로 가득한 '캔디크러쉬소다'의 다양한 매력과 잘 조화되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캔디크러쉬소다' 팬 뿐만 아니라 전 국민 모두가 웃고 즐길 수 있는 광고가 기대되는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