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신작 '러스티 블러드', 원화 최초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유티플러스 인터렉티브(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러스티 블러드'의 원화 3종을 금일(1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원화는 총 3종으로, '러스티 블러드'의 신비로운 배경과 세계관을 담고 있으며, 추후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서이자, 시작이 되는 것들로 '스타일리시'한 게임의 특징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첫 번째 원화인 '대륙 나르의 탄생'은 신들이 꿈꿔온 완벽하고 평화로운 세계 '나르'를 그린 것으로, 신들이 대륙에 생명을 불어 넣어 그 어떤 세상보다도 아름답고 축복이 깃든 세상이자 게임의 기본이 되는 대륙이다.
두 번째 원화인 '혼돈의 전초'는 벨자브와의 싸움이 끝난 후 찾아온 평화가 지배하는 대륙 '나르'에서, 아칸드의 계속된 고뇌와 의심으로 끝 없이 고통 받는 혼돈과 어둠을 표현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마룡 아칸드'는 대륙 '나르'의 수호자로, 본래 영광스러운 심판자였지만, 벨자브의 계획적인 음모에 타락하며 마룡이 됐다는 설정을 지니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러스티 블러드'는 오는 24일까지 로얄 원정대(비공개 시범 테스트, 이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공식 모집 페이지(http://event.palmple.com/event/cbt/rbCbt)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가할 수 있다.
'러스티 블러드'의 CBT는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스티 블러드'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