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게임의 신작 웹게임 '신마지도',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팍스게임(대표 이범윤)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게임 '신마지도'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게임매니아와 함께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오는 7월 2일 그랜드오픈을 시작하기 전 실시하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오는 6월 22일 월요일부터 6월 29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는 게임 속 중요아이템인 날개 승급석, 장비강화석, 펫강화단, 200레벨 주황무기 상자 등의 특별 아이템을 받게 된다.
'신마지도'는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신족과 마족의 치열한 대립을 주제로 만든 롤플레잉 웹게임으로, 게이머는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신족과 마족 진영을 선택하여 성장을 통해 신화속의 치우(중국 고대신화 인물)를 등장 시킬 수 있다.
아울러 광활하고 웅대한 배경과 정교한 캐릭터, 현란하고 생동감 있는 신마간의 교전을 체험할 수 있으며, VIP경험치 시스템, 30일간 3,000% 상당의 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시스템과 , 탑승물, 날개, 패션, 신의무기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팍스게임의 이범윤 대표는 “모처럼 통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웹게임을 서비스하게 되어 무척 기대된다”고 말하고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갖길 바라며, 고품격 고객서비스를 통해 만반의 준비를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마지도'의 베타 테스트는 오는 6월 23일 실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