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신작 '천살: 용의 반란' 스크린샷 공개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6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천살: 용의 반란(이하 천살)'의 스크린샷을 금일(23일) 공개했다.
'천살'은 화끈한 전투 재미가 강점인 액션 RPG로, 화려한 전투와 복장에 따라 외모까지 변화되는 코스튬 시스템, 간편한 조작 등으로 무장한 것이 강점이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경쟁 콘텐츠로 각 콘텐츠마다 각기 다른 플레이 방법이 존재한다. 때문에 PvP 전투 속에서도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경쟁 및 PvP에 특화된 시스템을 통해 긴장감 높아진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먼저, 게이머들은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서 최대 3명의 게이머로 팀을 구성하여 던전에 입장하는 '파티던전'과 랭킹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월드 보스'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다. 월드 보스 콘텐츠는 서버에 있는 모든 게이머가 참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최후의 일격을 가한 게이머에게 추가 보상이 지급되어 보다 짜릿한 전투 쾌감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대전모드를 통해서는 '결투장' 등을 체험할 수 있다. 1:1 실시간 PvP 시스템 결투장에서 보상으로 받은 포인트는 결투장 상점에서 특별한 아이템으로 구입할 수 있는 등 전투에 재미를 더한 요소들이 곳곳에 담겨있다.
한편, '천살'은 29일까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5만 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천살은 RPG의 핵심 재미요소 중 하나인 PvP 및 경쟁 요소가 강조된 게임이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스크린샷으로 미리 그 콘텐츠들을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지금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살' 티스토어 사전등록 페이지(티스토어 http://m.tstore.co.kr/mobilepoc/event/preReserveGameInfoDetail.omp?gameInfoSeq=3408)와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페이지(http://me2.do/GhXRgmpz) 및 카페(http://cafe.naver.com/cheonsa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