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건쉽배틀' 신규 건쉽 'F-15E 스트라이크 이글' 등장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건쉽배틀'에 신규 건쉽 'F-15E 스트라이크 이글'을 추가했다고 금일(24일) 전했다.

신규 건쉽 'F-15E 스트라이크 이글'은 기관총 외 총 4개의 슬롯을 추가로 탑재해 무기 선택의 폭을 넓힌 기종이다. 여러 종류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기 때문에 동시다발적인 공격을 퍼부을 수 있으며, 막강한 폭발력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기체는 에피소드5를 완수하거나 티어4의 기체를 2개 이상 보유한 게이머에 한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8,000달러(게임캐쉬)'와 '5골드(게임캐쉬)'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커스텀 미션 2종 '블리자드', '아군 순양함 보호'가 추가됐다. 또, 에피소드10에 노멀과 하드 난이도를 적용해 게아머들이 자신이 보유한 실력에 따라 전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특정 커스텀 미션을 완수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기존 대비 2배의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쉽배틀' 홈페이지(http://gunshipbattle.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쉽배틀
건쉽배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