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 '실시간 레이드' 쉬움 난이도 추가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의 '실시간 레이드' 콘텐츠에 쉬움 난이도를 추가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실시간 레이드'는 최대 4인의 게이머로 팀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거대 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팀원과의 협업과 전략을 활용해 보스를 물리쳐야 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어려움' 난이도에 이어 '쉬움' 난이도가 새로 등장해 초보 게이머들도 '실시간 레이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넷마블은 게이머 공모전 캐릭터 '파동의 라엘'과 '신부의 다비'의 신규 코스튬 2종을 새롭게 추가하고, 오는 7월 1일까지 지정된 미션을 완료한 게이머에게 7성 몬스터, 6성 몬스터, 고대 장비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실시간 레이드'에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세분화된 난이도를 제공하게 됐다"라며, "9명으로 팀을 구성해 상대 팀과 전투를 벌이는 '영웅 대전'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