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 '그랜드체이스M'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그랜드체이스M'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M'은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지적 재산권을 활용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르메시아 대륙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그랜드체이스'의 세계관과 '지크하트', '엘리시스', '라스' 등 캐릭터들이 모두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핵앤슬래시 방식의 조작과 모바일 환경에 맞춰진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준비됐다.

아울러 게이머는 화면에 배치된 5개의 액티브, 패시브, 스페셜 스킬을 활용하거나 스페셜 스킬을 모았다가 한 번에 사용하는 궁극 필살기 '체이스'를 써서 상황에 따라 전략적인 플레이로 게임을 진행해야 한다. 이 밖에 여러 테마의 기본 스테이지 모드, 파티 플레이, 최대 25명이 참가하는 레이드 전투 등의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M'의 특별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1일까지 비공개 테스트 참가 신청을 받는다. 그리고 해당 페이지를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게임 홍보 영상과 함께 인디밴드 보컬 김별이 직접 편곡 및 녹음에 참여한 게임 OST '희망'을 공개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M'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Gc/Cb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m150625
그랜드체이스m15062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