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톤, 모바일 영웅 RPG '영웅의 진격' CBT 실시
트라이톤(대표이사 전홍준, 구의재)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영웅의 진격(Heroes' Will)'의 한국지역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인 '영웅의 진격 제 1차 원정대'를 금일(26일)부터 7월 2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에서 지난달 21일 진행된 '월드프리미어 2015'를 통해서 최초 공개한, '영웅의 진격'의 이번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개성과 능력을 가진 영웅들을 구성해, 스토리 모드, 대전 모드, 길드 컨텐츠, 생활형 컨텐츠 등 다양하고 참신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리그 오브 레전드의 메인 성우이자, 국내 최정상 성우인 김상현씨 등 국내 모바일 RPG 제작 사상 최대 수준 규모의 성우진이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대작RPG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트라이톤은 이번 CBT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CBT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설문 참여를 통해서 새로운 영웅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며, 추첨을 통해서 플레이스테이션4, 문화상품권등이 추가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 진격' 홈페이지(http://www.heroeswill.com)와 카페(http://cafe.naver.com/heroeswil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