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오스온라인 마스터즈 리그' 결승전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카오스온라인의 정규 리그 '카오스온라인 마스터즈 리그'의 최종 결승을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지난 2015년 4월부터 시작된 '카오스온라인 마스터즈 리그'에는 총 70개 팀, 8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해 8주간의 승부를 펼쳤으며, 최종 선발된 '팀 케이브이지'와 '팀 알오씨'가 결승에서 맞붙는다.
결승전은 오는 6월 27일 오후 2시 서초동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고, 이스포츠 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와 '네이버 스포츠', '유튜브', '아프리카TV', '아주부TV'를 통해 생중계된다. 경기 관람도 '스포티비 게임즈', '네이버 스포츠', '유튜브', '아프리카TV', '아주부TV'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번 결승전을 기념해 온라인상에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오스온라인 홈페이지 토론 게시판에 가장 우수한 활약을 선보일 선수를 투표한 모든 게이머에게 '영웅등급 장비램프'를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여러 의상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마스터즈리그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아프리카TV' 시청자 중 경기마다 가장 많은 처치, 도움, 죽음을 기록할 것 같은 선수를 댓글로 남긴 게이머에게 맞힌 수에 따라 '마스터즈리그 선물상자'를 증정하며, 매 경기 종료 시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 '마스터 계정 1년 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넥슨은 카오스온라인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결승전을 관람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게재한 모든 게이머에게 '마스터즈리그 선물상자'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 영웅 이비 영구 계약권'을 전달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오스온라인 홈페이지(http://co.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