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도미네이션즈' 아시아 지역 출시 예고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전략 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의 아시아 지역 출시에 앞서 티저 영상을 금일(26일) 공개했다.
'도미네이션즈'는 넥슨이 2013년 7월 전략적 투자를 단행한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의 게임 타이틀로, '문명 II(Civilization II)',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Rise of Nations)'등으로 유명한 게임 개발자 브라이언 레이놀즈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도미네이션즈'는 지난 4월 초 글로벌 서비스 개시 후, 3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 두 달 만에 720만 건을 각각 돌파했으며, 지금까지 북미, 독일, 영국, 프랑스 등 총 54개국에서 게임 매출 5위(출처 앱 애니 6월 26일자 iOS기준)를 기록하는 등 해외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전쟁의 역사를 바탕으로 발전한 문명의 흐름을 담아 게임의 세계관을 함축적으로 보여주는 한편, 아시아 지역 출시가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있다.
'도미네이션즈'는 석기 시대부터 우주 시대에 이르는 세계의 주요 문명들을 게이머가 이끌어가는 게임으로, 영국, 로마, 중국, 독일 등 7개 국가를 선택해 자신의 문명을 탐험하고 발전, 확장시켜나가는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올 하반기 중 한국, 일본, 대만 지역에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