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픽셀큐브, 신작 모바일게임 '킬미어게인'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NHN픽셀큐브(대표 김상복)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퍼즐 모바일게임 '킬미어게인: Kill Me Again'(이하 '킬미어게인')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오는 7월 8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킬미어게인'은 정부가 포기한 좀비 구역에서 용병들이 신약 부작용으로 변이된 좀비에 맞서 싸우는 퍼즐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기존의 턴제 퍼즐액션 게임과는 차별화된 실시간 게임 플레이로 진행되며, 게이머는 블록 3개를 붙여야 하는 3매치 방식의 블록 이동, 캐릭터별로 준비된 체인 스킬을 사용해 퍼즐을 풀 수 있다.
'킬미어게인' 사전등록 이벤트 '킬미어게인' 사전등록 페이지(https://events.toast.com/preRgst/main.nhn?id=10&locale=ko)에서 진행되고, 안드로이드 게이머만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 후 비공개 테스트를 즐길 수 있다.
NHN픽셀큐브는 '킬미어게인' 비공개 테스트에서 7레벨 달성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문화상품권과 1만 원 상당의 코스튬을 제공하며,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킬미어게인' 정식 출시에 맞춰 3만 원 상당의 쿠폰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좀비들의 등장부터 용병들의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는 '킬미어게인' 동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EV-JMkJfbV0)도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킬미어게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illMeAgain.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