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시즌3 두 번째 지역 공개...SSS직업 확정권 쏜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3의 두 번째 지역인 '불구덩이 대지'를 새롭게 오픈했으며, 5개의 신규 던전 및 신규 레이드, '블리즈폭시'와 '데스크라운'을 찾아 고대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한 스토리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4명의 신규 보덴인 '심판자 쉐도우하울', '추적자 폴라트레이시', '혼돈의 인형술사 마그리트', '신의 망치 드렁큰팔콘'이 새롭게 등장했으며, 최고 레벨도 86레벨로 확장했다. 이밖에도 시즌1과 시즌2 지역의 난이도를 하나로 통합하고, 아이템, 몬스터 등 콘텐츠를 대폭 확대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유저 맞춤형 서비스에 집중하고 장기적 안목의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대표 스테디셀러로 올라섰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내달 16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SSS급 직업확정권' 1장과 'SS급 직업확정권' 3장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뵈어라!'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 시즌3 이미지
별이되어라! 시즌3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