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TCG '덱 히어로즈', 네이버 앱스토어 시작으로 국내 시장 공략 나선다
아이지지닷컴(IGG.COM, 대표 천즈시앙)은 전세계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정통 TCG '덱 히어로즈'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전격 출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덱 히어로즈'는 휴먼, 파엔, 모르티, 니엔더 등 4개의 종족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영웅과 크리처로 자신만의 덱을 구성해 전략적으로 적을 제압해 나가는 정통 TCG다.
게임은 짜임새 있는 콘텐츠 구성과 매력적인 스토리, TCG 본연의 전략성으로 차별화를 둔 '덱 히어로즈'는 뛰어난 몰입도가 특징으로 그 게임성을 인정받아 북미, 유럽, 중국, 러시아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 게임은 상대방의 영웅의 체력을 모두 소진 시키거나 혹은 크리처를 모두 파괴해 승리할 수 있으며, 영웅 및 크리처별 종족상성, 배치, 스킬 등 승패를 좌우하는 요소들을 극대화해 타 카드게임보다 더 쫄깃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주사위를 던져 랜덤 전투, 또는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는 '미로'라는 일일 플레이 모드는 다량의 경험치 및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하여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길드원과 함께 클리어하는 '길드맵'은 물론이며, 일정 시간 동안 길드끼리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길드전'은 보물을 운반중인 타 길드원을 공격해 약탈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차용해 눈길을 끈다.
이 밖에 던전, 아레나, 랭킹, 레이드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지원해 혼자서도 지루할 틈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경쟁과 협동의 재미까지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화려한 풀 HD 그래픽으로 다양하게 구현된 카드원화는 게임의 몰입도를 더하고 있으며, 마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아이지지닷컴은 정통 TCG '덱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덱 히어로즈에 처음으로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캐시인 보석 80개와 1만 골드와 카드 강화에 사용할 수 있는 '에센스'를 제공하며, 이후 한 달간 매일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레벨업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는 해당 레벨 별로 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 예매권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하며, 동일기간 내 공식 카페에 공략 팁을 작성한 50명을 추첨해 보석 200개를 지급한다.
이 밖에 보석아이템 첫 구매 시 해당 수량의 2배를 증정, 3성급 영웅인 '보우마스터'를 제공해 보다 풍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설치하는 전체 게이머에게 출시일부터 3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무료쿠폰과 결제금액별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하며, 2일까지 결제한 인원을 대상으로 2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해 게이머 혜택을 늘릴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덱 히어로즈' 카페(http://cafe.naver.com/deckheroe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