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아제라' 7월 업데이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제라'의 7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제라'에 네 번째 신규 서버 '에렌디아'가 열렸다. 그리고 기존 45레벨이었던 최고 레벨이 50레벨로 올랐으며, '거인의 산맥' 중심부와 그곳을 통해 진입할 수 있는 사냥터 '오하라의 하늘정원' 및 오하라의 신규 보스 '하늘정원 관리자 가이론'이 공개됐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일반 정예 등급부터 공훈점수를 얻을 수 있다.
신규 파티 던전 '괴충 부화장'도 새로 등장했다. 46레벨 이상의 몬스터가 떨어트리는 인던키를 이용해 입장할 수 있는 해당 던전에는 기존 던전보다 더 많은 공훈점수와 전투 특화 아이템이 준비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5월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게이머가 '아제라'를 플레이하면 '여신의 축복', '부활의 크리스털', '블루젬' 등 게임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 또한, 레드잼을 결제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추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같이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제라' 홈페이지(azera.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