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슈퍼스타 파이터' 신규 캐릭터 이리나 공개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전략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슈퍼스타 파이터'의 신규 캐릭터 이리나 및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해당 티저 영상을 통해 게이머는 커리어우먼인 이리나가 '슈퍼스타 파이터'에 참가하게 된 계기와 게임 내 궁극기로 구현될 예정인 대형 커피잔 소환을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6월 18일 티저사이트와 함께 바바리맨 '존슨'을 시작으로 매주 1종의 캐릭터를 공개하고 있다. 지난 6월 25일에는 세상의 법도를 바로잡기 위해 출전을 결심한 선비 '윤조니'의 영상이 공개됐다.
'슈퍼스타 파이터'는 '자원 채취'와 '유닛 생산'이라는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의 핵심요소를 AOS게임의 방식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인 전략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이다. 또한, '전략시뮬레이션게임 테마파크'라는 콘셉트를 통해 '크래프트 모드(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 모드), 'AOS모드', '디펜스 모드'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드래곤플라이의 정재주 '슈퍼스타 파이터' 개발팀장은 "'슈퍼스타 파이터'의 모든 캐릭터들은 일상생활 속의 사물이나 사람에게서 아이디어를 얻어 디자인하고 있다"라며, "익숙함과 신선함 사이의 능숙한 '밀고 당기기'가 캐릭터들의 이미지 형성에 핵심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퍼스타 파이터' 티저사이트(http://ssf.dfl.co.kr),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perstarfighter),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BvIXxUDRSCc)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