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프오,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보물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뉴에프오(대표이사 이호열)는 디디디게임(대표이사 이종하)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모바일게임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에 보물시스템 등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에 보물시스템과 신규 시나리오, 시나리오 퀘스트가 추가된다. 먼저, 보물시스템은 게이머가 키운 장수에 각각 전장에서 특화된 스킬을 쓸 수 있는 보물 3가지를 착용할 수 있는 콘텐츠로, 보물 뽑기, 보물 강화, 합성시스템으로 장수를 강화할 수 있다. 아울러 일반모드와 지옥모드 각각 14개의 신규 시나리오, 시나리오 퀘스트가 새로 등장한다.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는 게이머가 성 위에서 유비 혹은 손권의 활쏘기 및 병사들을 활용해 성을 지키는 전략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게이머는 삼국지의 장수 중 6명을 선택해 PvP 모드인 결투장에서 다른 게이머와 실력을 겨루거나 같은 나라 소속의 게이머와 함께 레이드에 참가할 수도 있다.

뉴에프오의 이호열 대표는 "7월 방학을 맞이하여 진행된 이번 신규 업데이트는 더욱 심도있게 디펜스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한 것"이라며, "앞으로 흥미진진한 업데이트를 올여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defen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디펜스150702
삼국지디펜스15070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