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R2'의 대규모 업데이트 'Re:Birth Part.5'를 사전 공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에 사전공개된 'Re:Birth Part.5' 업데이트는 스피드서버에서 먼저 진행됐으며, 콘텐츠 및 시스템에 대한 게임들의 의견을 기반으로 7월 중 정식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R2'에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특성 강화' 시스템이 추가됐고, 펫 개념의 '서번트'도 새로 등장한다. 먼저, '특성 강화' 시스템은 기본 액티브 스킬의 일부 특성들을 강화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게이머는 스킬의 기본 공격력을 올리는 동시에 스킬 별로 상태이상과 디버프 등의 특성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서번트'의 경우 여러 보조 능력과 스킬을 가졌으며, 진화할 때마다 외형이 변하면서 특화된 스킬을 얻는 특징이 있다. 또한, 특별 드라코처럼 게이머가 '친밀도'를 높여야 탈 수 있는 서번트도 존재한다.

이 밖에 R2에는 93레벨 이상 캐릭터를 위한 '신규 변신' 기능이 추가됐고, '스팟전'에서 NPC '스팟 습격자'가 나타난다. 아울러 게임 내 아이템 거래창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PC방 경험치 버프 시간 연동 등도 개선된다.

한편, 웹젠은 신규 서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이리나' 서버 전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리나'에서 'ARS 인증'을 거쳐 캐릭터를 만들고 가입하는 게이머 모두에게는 '레벨업 보상 상자'를 제공하며, 해당 서버 내 첫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원과 첫 스팟전 점령에 성공한 길드원에게는 '카오스포인트', '행운의 매터리얼'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2'에 홈페이지 (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2150702
r215070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