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WWE 슈퍼카드' 링 도미네이션 업데이트 실시

2K는 캣 대디 게임즈와 비쥬얼 콘셉이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WWE 슈퍼카드'에 신규 이벤트 모드 링 도미네이션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WWE 슈퍼카드'는 WWE 출연진들의 카드를 수집해 전투력을 겨루는 카드배틀 모바일게임이다. 다른 카드를 소재로 삼아 수집한 카드를 강화시키거나 여러 이벤트를 통해 카드의 경기에 내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경기에 출전한 카드들은 링 위에서 실제 레슬링 경기처럼 움직인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링 도미네이션 모드는 카드 보상에 필요한 게임 조각을 수집하기 위해 보드 위의 9개의 사각형을 점령하는 콘텐츠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레슬링 매니아 티어에서 퓨전 카드를 최대 11개까지 생성할 수 있다. 아울러 링 도미네이션 모드의 업데이트와 함께 킹 오브 더 링을 진행하는 동안 다른 게이머와 채팅할 수 있는 기능, 친구 리스트, 게이머 프로필 확인, 불렛 인 보드를 이용한 지난 소식 확인 가능도 같이 업데이트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E 2K16 홈페이지(wwe.2k.com) 및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WWEgame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wwe슈퍼스타150703
wwe슈퍼스타15070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