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 '원더5 마스터즈' CBT 테스터 모집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원더5 마스터즈'의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원더5 마스터즈'는 젤리오아시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모바일 전략 RPG로, 7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 동안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Cbt)를 통해 CBT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테스트에 참가 신청한 모든 게이머에겐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CBT 참여 자격이 주어지고, '원더5 마스터즈' 정식 출시 시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한 뒤 후기를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설문에 응한 게이머에겐 게임 출시 시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액토즈게임즈는 '원더5 마스터즈'의 특징을 한 눈에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1분 30초 분량으로, '원더5 마스터즈'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 장면의 매력을 담고 있다.
'원더5 마스터즈'는 RPG의 핵심 요소를 하나로 모은 게임으로, 매력적인 판타지 캐릭터가 펼치는 화려한 전투 연출 및 성장에 따라 변화하는 외형과 스킬, 캐릭터 조합과 게이머의 판단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실시간 전투를 자랑한다.
특히, 순간 순간 전략적인 판단에 따라 게이머가 원하는 곳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드래그 스킬 시스템'을 통해, 기존의 턴제 전투와는 색다른 전투를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 사업본부 유창훈 사업실장은 "'원더5 마스터즈'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함께 호쾌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완성형 대작 RPG다"라며,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원더5 마스터즈' CBT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