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천상검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상검 시즌2:바람의 그림자(이하 천상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던전과 66종에 이르는 신규 몬스터의 등장 및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펫 시스템이 추가되고, 마켓 아이콘 및 공식카페도 리뉴얼 됐다.

라인콩코리아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일주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는 의상과 가발로 이루어진 전통 의상 아이템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8일 단 하루 동안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7월 12일까지 전통의상 세트를 입고 인증샷을 찍거나 업데이트 축하글과 원하는 의상 진급 아이템을 함께 작성하여 공식카페 '전통의상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는 루비 300개와 진기 100만을, 추첨을 통한 10명에게 의상 진급에 필요한 아이템을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천상검이 처음 선을 보인 지도 벌써 1년 3개월이 지났다”며, “그동안 천상검을 사랑해 주신 게이머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하셔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상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ingko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상검
천상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