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무협 모바일게임 '와호장룡', 첫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와호장룡'에 신규 서버를 열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금일(8일) 실시했다.
넷마블은 '와호장룡'의 게이머 급증으로 신규 '명교' 서버를 오픈하고 '결혼'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빠른 업데이트로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나섰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결혼' 콘텐츠는 실제 결혼생활처럼 게이머들이 '프로포즈'에서부터 '약혼', '결혼식 예약' 등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아기자기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와호장룡'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3단 경공, 탈 것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지정된 레벨 달성 시마다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와호장룡'은 광활한 맵, 고품질 3D 그래픽과 총 6개 문파의 방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화려한 스킬은 물론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하늘을 가르는 경공 및 무공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아울러 천하제일 무공대회, 길드 점령전, 진영전 등 다채로운 PvP(게이머간 대결) 및 RvR(대규모 전장 시스템)을 제공해 정통 무협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시켰으며, 낚시, 승마, 채집, 사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로 구현해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넷마블의 강지훈 본부장은 “출시 초반 게이머들의 성원에 힘입어 서버 증설과 함께 신규 콘텐츠를 빠르게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PC MMORPG 를 방불케하는 '와호장룡'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호장룡'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h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