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폭풍 같은 7월 7일 동접 5만 명 돌파!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가 지난 7일 최고 동시접속자수 5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8일) 발표했다.
'테일즈런너'는 지난 7일자 게임트릭스 기준, 전체 게임 순위 18위에 올라섰다. 이는 전일 대비 17 계단 오른 수치로 전월 같은 기간 대비 PC방 사용량 측면에서도 약 68% 상승한 것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공표, 인기 아이돌 모델 선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게이머 참여형 포토제닉 선발전을 시작으로 아프리카TV 인기 BJ들과 무더위에 어울리는 호러 마케팅을 전개했고, 국내 대표적인 게임 웹툰 서비스 배틀코믹스와 손잡고 상금 1400만원을 내걸고 '테일즈런너 웹툰 공모전'도 진행 중에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의 정상기 팀장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수개월 동안 많은 준비를 했고, 이런 노력들이 게임의 인기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 남은 7,8월 동안 최선을 다해 ‘테일즈런너’가 PC 기반 캐주얼 온라인 게임 시장의 제2 도약에 한 몫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