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스, '검은삼국' 업데이트 기념 2차 이벤트 실시

일렉스는 인크로스와 자사에서 공동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검은삼국: 여포의 귀환'(이하 '검은삼국')에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두 번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검은삼국'은 지난 7월 1일 실시한 업데이트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순위 2위까지 올랐고, 신규 서버 '군웅할거'가 열렸다. 일렉스는 이를 기념해 두 번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22일까지 공유와 인증 2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먼저, 페이스북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뒤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남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500금화와 500만 엽전, 희귀보물상자와 열쇠 10개로 이루어진 패키지가 주어지고, 실제 게임플레이 화면을 공식 카페에 올리는 게이머 전원은 500금화와 500만 엽전, 제련석 20개, 진급환약 50개, 120 체력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삼국' 이벤트 페이지(http://www.blacksams-event.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acksam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삼국150708
검은삼국15070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