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퓨처파이트, 매서운 작은 고추 '앤트맨' 등장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마블퓨처파이트에 '앤트맨'의 영웅들과 신규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앤트맨'은 미국 현지시각으로 오는 7월 17일에 개봉 예정인 마블의 액션영화로, 국내에서는 오는 9월에 상영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블퓨처파이트에 '앤트맨', '와스프', '옐로우자켓', '자이언트맨' 등 '앤트맨' 시리즈의 캐릭터와 함께 특수 캐릭터 '레드 헐크'까지 총 5종의 영웅이 새로 등장한다. '앤트맨' 캐릭터들은 일정 비율로 캐릭터 외형이 줄어들고, 힘은 증가시키는 슈퍼복장으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넷마블은 마블퓨처파이트에 보유 히어로들을 다른 차원의 틈으로 파견해 임무를 수행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영웅의 생체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게 변환시키는 '쉴드개발실' 등의 신규 콘텐츠도 추가했다.
넷마블의 권영식 대표는 "이번 마블퓨처파이트 업데이트를 통해 영화 '앤트맨'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글로벌 각 국의 많은 게이머들이 마블퓨처파이트를 즐기고 사랑해 주시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차별화된 커뮤니티 활동 등을 통해 주신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블퓨처파이트 홈페이지(http://marvelfuturefight.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