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포뮬러 원 레이싱 게임 'F1 2015', 정식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코드마스터즈가개발한 '2015 FIA FORMULA ONE WORLD CHAMPIONSHIP'(2015 피아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의 공식 레이싱 게임 'F1 2015'를 오는 7월 21일에 발매한다고 금일(10일)밝혔다.

PS4, Xbox One, PC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인 'F1 2015'는 개발사가 자체 개발한 EGO 게임 엔진의 신규 버전을 탑재하였으며, 세계 최고의 모터스포츠 포뮬러 원의 실감나는 레이싱을 게이머에게 선사한다.

특히, 엔진과 자동변속, 공기역학, 연료 탱크, 포스 피드백, 서스펜션, 새로운 타이어 물리 기반 모델 등 20개 이상의 분야에서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새로워진 'TV 중계' 스타일의 연출을 도입하여 GRAND PRIX의 현장을 더욱 생생하고 사실적으로 전달한다.

아울러 Xbox One의 키넥트, PS 카메라 혹은 호환 헤드셋, 그리고 PS4의 마이크를 통한 보이스 커맨더를 이용하여 레이스 엔지니어와 연계하여 플레이할 수 있어 게이머는 자신이 직접 운전대에 앉은 듯한 사실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코드마스터즈의 게임 디렉터 폴 질은 "F1 2015는 새로운 게임 포맷과 게임 엔진이 적용됨으로써 시리즈 전반의 방향성을 바꿀 것이며, 또한 Codemasters 와 FORMULA ONE에게 새로운 장을 열어줄 것 입니다" 라고 말했다.

'F1 2015' 의 선주문 판매는 오는 7월 13일부터 7월 19일까지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상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코드마스터즈의 F1 게임 플로그와 SNS를 통해 게임의 자세한 내용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F1 2015
F1 20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