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적벽대전' 홍보대사로 레이싱모델 한가은 발탁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적벽대전'의 홍보대사로 레이싱모델 한가은을 선정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서기 208년에 손권, 유비의 연합군과 조조가 양쯔강 남쪽의 적벽에서 벌였던 전투로서, 조조의 30만 대군을 지략으로 무찌른 병법의 교과서와 같은 싸움을 모티브로 한 '적벽대전'은 삼국지에 등장하는 수많은 전투 중에서도 백미로 꼽히는 적벽대전의 세계관을 고스란히 모바일로 되살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게이머는 자신만의 장수와 진영을 구축해 천하를 통일하는 역사의 주인공이 된다.
자신만의 세력을 모집하는 '군단전', 각 나라에서 국왕의 자리를 걸고 진행되는 '국왕전' 등 풍부한 전쟁 콘텐츠를 갖춘 '적벽대전'의 다양한 PVP시스템 중에서도 위, 촉, 오 삼국을 실시간으로 침략, 약탈할 수 있는 '국가전'은 적벽대전의 배경이 되는 삼국지가 펼쳐지던 서기 208년의 치열한 전투를 가장 잘 재현하여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5년 하반기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의 태풍을 예고하는 '적벽대전'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한가은은 2014년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최우수 인기모델상의 영예에 빛나는 인기 정상의 레이싱모델로, 서울모터쇼에서 포드, 혼다의 스테이지를 장식하며 핀업 스타의 면모를 뽐낸 바 있다.
특히, 철권 크래쉬걸로 화제를 모은바 있는 한가은은 아프리카TV에서 가웅TV라는 개인방송을 운영하는 BJ이자, MAX FC모델로 발탁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바비인형을 연상시키는 외모와 아찔한 몸매는 '적벽대전'을 기다리고 있는 성인 남성 게이머들의 시선을 고정하기에 충분하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적벽대전은 삼국지에 등장했던 수많은 전투를 직접 지휘하고 참여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며, "삼국지 최고의 전투인 적벽대전의 명성에 걸맞은 게임성과 서비스 제공은 물론 게이머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톱모델 한가은씨를 홍보대사로 영입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적벽대전' 카페(http://cafe.naver.com/efun3975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