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 접속자 7만 명을 달성하라, '테일즈런너' 이벤트 예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동접 7만을 달성하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15일) 밝혔다.
'동접 7만을 달성하라' 이벤트를 통해 오는 7월 18일 오후 2시 기준으로 '테일즈런너'에 접속하는 게이머 수가 7만 명을 넘어설 경우 모든 게이머에게 '리얼 펫 슈'가 지급된다. 오는 7월 22일 업데이트를 앞둔 '리얼 펫 슈'는 '테일즈런너'의 신규 콘텐츠로, 이와 관련한 세부 정보는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동시 접속자 7만 명을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해당 시간 접속 게이머들에 한해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소식을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공유하는 게이머들에게 '이달의 뽑기 쿠폰', '호러파크 금주화' 등의 아이템을 지급할 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의 정상기 팀장은 "최근 실시한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모든 지표가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다"라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은 현재의 기세를 이어가기 위해 준비한 것들을 7, 8월 중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니 큰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