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스페셜 캐릭터와 함께, '프리스타일풋볼Z' 썸머 바캉스 시즌 업데이트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이버 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풋볼Z'에 썸머 바캉스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페셜 캐릭터 강화 시스템'을 공개했다. 해당 시스템은 강화 재료인 '스페셜 캐릭터 파우더'를 활용해 보유한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능력 향상은 물론 전용 특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뛰어난 순발력과 패스 능력을 보유한 스페셜 캐릭터 '진저'가 출시됐다. 게이머는 미드필더 포지션에 최적화되어 있는 '진저'를 활용해 골로 연결되는 최단 루트를 빠르게 찾아낼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럭키박스를 구매하는 게이머 전원을 대상으로 스페셜 캐릭터 '진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하고, 매일 최대 10경기를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스페셜 캐릭터 파우더' 아이템을 무작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오는 8월 13일까지 여러 아이템이 게이머에게 제공되는 '리사와 썸타는 썸머 바캉스'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주어진 미션 수행 시 적립되는 호감도를 모으는 방식으로, 게이머는 누적된 호감도에 따라 '레어 의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풋볼Z' 홈페이지(http://fsfz.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풋볼z150716
프리스타일풋볼z1507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