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5마스터즈'에 권이슬, 김성회, 오성균 참여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더5마스터즈'의 전문 해설위원으로 권이슬, 김성회, 오성균 3인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인물들은 '원더5마스터즈'의 전문 해설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게임 특징 및 콘텐츠에 대한 분석을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영상은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전문 해설위원으로 선정된 인물들은 각각 게임전문 채널의 아나운서, 게임프로듀서, 게임해설가로서 현재 한 게임전문 채널의 정보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또한, 해당 3인은 '원더5마스터즈'의 테스트 진행 기간 동안 이미 이 게임에 대한 관심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밝혔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7월 15일부터 테스트 참여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VIP 사전등록 이벤트 PLUS'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하고, 정식 서비스 시 '보석' 300개를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의 유창훈 실장은 "'원더5마스터즈'만의 독특한 매력을 좀 더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시각으로 소개해드리고자 전문가 세 분을 전문 해설위원으로 모시게 됐다"라며, "이미 '원더5마스터즈'의 재미에 주목해 주신 분들인 만큼 게임에 대한 매력을 더 직관적이고, 쉽게 설명해 주실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5마스터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더5마스터즈
원더5마스터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