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밤을 걷는 선비' 모바일게임 선보인다
넥스트무브는 금일(17일), MBC의 새 수목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의 제작 지원에 참여 중이라고 밝혔다.
조주희 글, 한승희 그림의 '밤을 걷는 선비'는 한국 콘텐츠 진흥원 2012 우수 만화 글로벌 프로젝트로 선정된 작품으로, 조선시대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뱀파이어 선비와 사랑에 빠지는 달달한 로맨스와 절대 악인과의 대결을 그린 액션 판타지가 조화되어 큰 인기를 끈 인기 웹툰이다. 콘텐츠K는 이를 원작으로 드라마를 제작하여 지난 7월 8일부터 MBC 수목 드라마로 방영을 시작했다.
넥스트무브는 원작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 ‘밤을 걷는 선비’를 제작할 예정이며, ‘밤을 걷는 선비’모바일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 가입한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스트무브의 한 관계자는 “만화와 드라마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과 재미에 게임의 즐거움까지 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만들고 있다”며, “밤을 걷는 선비는 키이스트 산하 콘텐츠엔과 함께 약 1년 전부터 준비를 해 왔던 프로젝트이니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밤을 걷는 선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sunbee)에서 확인할 수 있다.